능력 없는 사람들은 항상 힘들어해요...

자기 일 못하는거는 생각도 못하면서 업무가 많다고 생각하고 
핵심 부서의 상대적인 업무강도나 숨은 어려움을 상상도 못하죠.
그러면서 불평은 많습니다. 자기가 제대로 대접 못받고(한직에 있으면서)
핵심부서는 좋은 학벌이나 인맥으로 간다고 생각하죠. 

핵심을 좀 벗어나서 자꾸 빠졌는데..
바람직한 팁은 아니지만, 요령을 좀 알려드린다면...
지금 하는 전산업무를 좀 천천히 속도조절 하세요. 욕 안먹을 정도로만.
전임자 비해서 속도나 숙련도가 좋으셔서 빨리 전산일을 끝내고 추가적인 업무가 많이 주어지는것 같네요.
능력에 비례해서 즉시 피드백이 안되는 회사에서는 능력 있어서 오히려 힘들때도 있어요.. 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받아본영상 쉽게 푸는 스킬

alz자료 빠르게 여는 스킬

이메일영상 간단히 여는 기술